본문 바로가기

일상/육아

매일아이 마더박스 : 임신축하박스 개봉기 (무료임신축하선물)

 

매일아이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임신축하선물

마더박스 !!

저는 아직 31주 이전이라 임신축하박스를 신청할 수 있기도 했고

맘스마일 제품들이 궁금해서 셋 중에서 제일 받고 싶은 마더박스 이기도 했어요

두둥-

사실 신청하면 일주일 이내로 온다해서 기대했었는데

일부 품목들이  품절되는 바람에 입고를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었나봐요

2주 정도 기다린 듯 하네요?

 

진짜 선물박스같은 노란 박스 안-

제일 먼저 눈에 띈 맘스마일 코코아랑 곡물.

근래에 백화점 문화센터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한

매일유업 예비맘 교실에서 맘스마일 곡물을 먼저 접해보기도 했었는데

코코아도 궁금했었거든요.

어째 요즘엔 돌아서면 배고픈데

임신했다고 막 먹을수만은 없는지라 이런 제품들에 관심이 가서.

 

 

 

그리고 컬러링 소책자 하나.

컬러링 북이 유행하더니 태교로도 많이 활용하나봐요

심심할때 한 장씩 색칠해봐야겠어요 :)

 

그리고 맘스마일 엽산&비타민 젤리.

포도맛 젤리인데 하루 2개로 100% 영양 충족이 된다고 해요

예비맘 교실에서도 몇 개 샘플로 먹었었는데

이번에는 한 봉지가 뙇-

포도맛이긴 하지만 약간의 약맛 같은 포도맛이긴해요 ㅎㅎ

하지만 영양제 챙겨먹는걸 잘 잊으시는 임산부들에겐 용이할듯.

 

그리고 바느질 태교할 수 있는 손싸개 DIY 제품.

미리 제단이 다 되어 있고 바느질만 하면 완제품이 되는 제품이예요

 

그리고 튼살크림으로 유명한 프라젠트라 크림 샘플도 하나.

프라젠트라 크림 안 써봤는데 한번 써볼 수 있겠네요

 

마지막으로 매일유업 제품들.

두유랑 우유, 맘스마일 오렌지 쥬스3개짜리-

철분제 먹기 시작하면서 시작된 변비 때문에

제일 먹어보고 싶었던 맘스마일 식이섬유 오렌지 주스.

헤헷

시중에 파는 오렌지 주스같진 않고

그냥 오렌지맛 음료같아서 맛있길래 밤에 하나, 아침에 두개 다 마셔버렸어요

( 그러고 실제로 쾌변했어요 ㅋㅋㅋㅋㅋㅋ

푸룬은 부글거리기만 해서 별로였거든요 )

 

-

이렇게 개봉기 끝!

 

생각보다 많은 제품들이 들어있어서 하나하나 꺼내보고 먹어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

그러고 보니 먹거리가 풍족했던 임신축하박스는 처음인 것 같아요

 보통 아기 기저귀 샘플이나 책자 뭐 이런건 보내주다보니.

푸짐하기로 유명한 곳도 있지만 그런곳은 100% 당첨이 아니기도 한데

신청하면 무조건 주는 선물 박스중엔 제일 푸짐하지 않나 싶어요 :)